게스트하우스 키반납, 입퇴실체크 등이 프로그램상에서 안되기에
따로 엑셀로 만들어 정리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엑셀함수를 뛰어 넘어 프로시저(명령어)로 관리하면 고객응대도 빨라 집니다.
그날 그날 입퇴실체크기록을 보고 청소부를 투입시켜 주시면 됩니다.
퇴실이 늦어 지는 경우나 퇴실이 빨라지는 날까지 고객기분 안나쁘게 대응해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룸이 너무 많으면 주단위 또는 월단위로 미리 기록해서 청소부보고 대충 알아서 고객있던 말던 투입해란 식으로 간단히 관리 하기도 합니다.
'◈커뮤니티센터 관리(일부공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원 출석부 근태는 뭘로 하나요?[엑셀함수:컴퓨터활용능력자격증] (0) | 2025.03.25 |
---|---|
급식회사는 어디가 좋나요? (0) | 2025.03.25 |
커뮤니티 직원시간표는? (0) | 2025.03.25 |
커뮤니티센터!사무자격증+시설자격증+청소+안내CS까지 되는 멀티직원이 필요합니다. (2) | 2025.03.25 |